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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문자서비스

재난문자해지신청

재난문자 해지하기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각종 재난으로부터 도민의 소중한 인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법」 17조 (개인정보의 제공)에 따라 아래와 같이 최소한의 정보에 대하여
귀하의 동의를 얻고 재난문자 송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각종 재난상황 문자 송출(단전·단수 포함)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주소, 성명, 재난문자 서비스 수신 휴대폰번호*목적외 사용하지 않음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 서비스 해제일까지
재난문자 송출 개시 시기:
동의한 날 다음날의 재난상황부터(단, ‘15. 10. 25까지 동의분은 11.1부터)
문의:
안전관리실 재난대응과 상황관리담당 064-710-3651~3665)

은 필수 입력항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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